온천-Hot Springs, NC
한국의 대표적인 온천으로 온양 온천, 수안보 온천으로 많은 분들이 온천 여행을 갑니다. 미국에도 유명한 온천이 여러곳 있습니다. 특히 아칸사스 핫스프링스는 미국 최대의 온천으로 유명 합니다.
오늘은 아틀란타에서 가장 가까운 온천을 소개 합니다. 둘루스에서 둘루스에서 240마일 약 4시간 30분소요 되는데 친 환경적 요소를 듬뿍 갖추고 있는 노스캐로라이나 핫 스프링 미네랄 수 온천은 근육통이나 거친 피부, 특히 화장이 잘 먹지 않은 여자분들을 위해 아주 좋은 곳입니다. Smoky Seoul Resort에서는 2시간 10분 정도 거리로 당일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미국 온천 입니다.

포장된 하이웨이를 타고 올라가면 일부 구간은 그레이트 스모키 마운틴의 아름다운 산등성을 절경을 구경하며 갈 수 있습니다. 일부 구간은 편도 1차선이라서 주의를 필요로 합니다. 예약은 필수이며 2인 1탕 -25달러(1시간)에 이용할 수 있으며 가족 6명정도가시면 싸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싸이트를 참조 하세요.
준비물: 타월, 수영복, 비누, 샴푸, 린스, 때수건-이태리 타올?, 기념품 구입비, 먹을 것 준비하면 야외 취사 가능!
한국에서 온천한 기억을 갖고 있는 분들은 실망할 수도 있지만 미국에서 약 102정도의 미네랄 온천을 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늘을 바라보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으며 온천이 끝나면 마사지로 받을 수 있고 장작불이 피워져 있어서 캠프 파이어의 느낌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근처에 캠프장도 있어서 하루 정도 캠핑 하는것도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주변에 뛰노는 다람쥐를 구경하는 것도 한 재미가 됩니다.
몸이 자주 피곤 하시거나, 허리가 아프거나 피부가 거칠어서 화장이 잘 먹지 않으시면 한번 가서 미네랄 온천을 시도 해 보시면 기분을 확 바꿀 수 있는 곳입니다. 단풍이 물드는 10월과 11월초에 가시면 스모키 마운틴의 단풍절경을 만끽하며 온천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시기 입니다.

자료 출처:
사진명소/지역정보-핫 스프링, NC
참조:알칸사스 핫스프링스 소개 관련 싸이트
알칸사스 핫스링스 미국 싸이트
알칸사스 핫스프링스(Arkansas Hot Springs)(한국어)
미국에서 온천 이야기(개인 블러그)
한국 온천 소개
한국 온천 여행 딱 7곳만 엄선 했습니다 [출처: 중앙일보]